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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어, NFT 기술 이해·마케팅 수단 활용 사례 담은 리포트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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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가 'NFT, 디지털 소유권 증명을 넘어 마케팅 수단으로 부상'이라는 주제로 '2022 인사이트 리포트 Vol.3'를 발행했다.

플래티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개된 2022 인사이트 리포트 Vol.3는 NFT의 기본 개념과 특징 및 향후 전망을 살펴보고, 기업들의 NFT 시장 진입 배경과 마케팅 관점으로 본 NFT 활용사례를 다뤘다. 플래티어가 개발 중인 NFT 유통-마케팅 솔루션 'X2BEE(엑스투비) NFT'에 대한 소개도 담았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약자인 NFT(Non-Fungible Token)는 디지털 자산의 소유를 증명하는 가상의 토큰이다. 각 토큰마다 별도의 고유한 인식 값이 부여돼 희소성과 유일성을 담보한다. 현재 패션·유통·게임·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NFT 내재 가치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기사 전문 보기 : https://zdnet.co.kr/view/?no=2022113011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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